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X윤지온 남다른 브로케미 예고 스틸컷 공개:데모2023
로고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X윤지온 남다른 브로케미 예고 스틸컷 공개

운영자 | 기사입력 2023/07/17 [10:14]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X윤지온 남다른 브로케미 예고 스틸컷 공개

운영자 | 입력 : 2023/07/17 [10:14]

 

 

‘소용없어 거짓말’ 황민현, 윤지온이 남다른 브로케미를 선보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 측은 17일,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와 J엔터테인먼트 대표 조득찬(윤지온 분)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김도하의 비밀을 아는 조득찬의 존재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다. 현실 밀착형 판타지 위에 펼쳐지는 로맨스와 미스터리가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가 만나 드라마 팬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여기에 특별한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김소현, 황민현을 비롯해 극의 또 다른 한 축을 책임질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의 열연에도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김도하, 조득찬의 밀접한 관계성을 짐작게 한다. J엔터테인먼트 대표 조득찬은 과거 폐인처럼 살던 김도하를 작곡가의 길로 이끈 장본인이다. 조금의 흐트러짐 없는 조득찬의 모습에서 천재 작곡가 김도하와 톱 솔로 가수 샤온(이시우 분)을 발굴해낸 유능한 스타메이커의 아우라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누구도 출입을 허용치 않을 것 같던 김도하의 집에서 포착된 조득찬의 모습도 흥미롭다. 타인의 시선을 경계하며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아가는 김도하. 그토록 고독하게 보였던 김도하도 친형 같은 조득찬 앞에서는 평범한 동생처럼 편안해 보인다. 김도하의 비밀을 아는 조득찬은 그가 유일하게 곁을 내준 인물이자 든든한 조력자다. 과연 김도하와 조득찬은 어떤 비밀을 공유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해진다.

 

윤지온은 ‘조득찬’이라는 인물에 대해 ‘이성보다는 감성적인 대표’라고 설명하며 “흔히 ‘대표’라고 했을 때 떠올리는 모습보다는, 티격태격하는 형이나 오빠 같은 친근한 느낌이 아닐까 싶다. 각 잡힌 모습보다는 편한 자세나 말투,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라고 설명했다.

 

황민현, 윤지온의 브로맨스는 극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다. 황민현은 윤지온과의 호흡에 대해 “현장에서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준다. 극 중에서도 김도하가 신뢰하는, 가족 같은 형으로 나오기에 함께 연기할 때에도 즐거웠다”라고 전했다. 윤지온 역시 “극 중 도하는 ‘화초’ 같다. 잘 보듬고 지켜주고 싶은 동생”이라면서 “제 현장 텐션은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황민현 배우와 촬영할 때, 나머지는 함께 촬영하지 않을 때다. 황민현 배우와 같이 있으면 왠지 장난도, 말도 더 많이 하게 된다. 연기할 때도 평소 관계가 더 잘 나오는 거 같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7월 31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광주광역시] 광주가 만든 자율주행차, 계룡대 누빈다
이전
1/5
다음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